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겨울 대표 액티비티인 스키 리조트와 대형 스파 시설 이용권을 파격가에 내놓는다고 11일 밝혔다.
다이내믹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스키’를, 편안한 휴식을 원한다면 ‘스파 시설’에 관심 가질 만하다.
'스키'는 하이원리조트, 알펜시아, 베어스타운 등 총 3종류로 구성됐다.
각각 리프트 이용권, 의류와 장비 대여를 포함한 풀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최종 할인율은 최대 57% 적용된다.
'스파' 부문은 이천 테르메덴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악 워터피아가 참여한다.
최대 60% 저렴하며 ,행사는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비발디파크, 오투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에덴밸리리조트 등 강원과 경남에 위치한 스키 리조트가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며 기획전에 참여한다.
장암 아일랜드 캐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아산스파비스, 캐리비안베이, 김해 롯데워터파크,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드래곤힐스파, 평창 휘닉스 블루캐니언, 제천 리솜해브나인 등 전국 스파시설도 선택지가 다양하다.
여기어때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2월에 들어서면서 스키와 스파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며 “수요가 큰 여행 상품을 한 데 모아 구매 편의성은 물론, 차별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