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9종 내달 선봰다

김수아 기자

2019-11-23 11:34:17

사진 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사진 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델리’는 연말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파티 디저트로 손색이 없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9종을 1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델리’는 케이크 하나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루돌프, 산타, 이글루 등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주제로 케이크를 기획했다. 특히, 올해에는 얇은 초콜릿 돔으로 감싸여 속이 보이지 않는 케이크를 나무망치로 부숴먹는 독특한 케이크 2종을 선보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레드 볼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의 거대한 오너먼트 모양으로 나무망치로 겉의 얇은 초콜릿을 부수면 속을 가득 채운 진한 초콜릿 무스와 블루베리, 딸기, 라즈 베리 등의 신선한 겨울 베리를 맛볼 수 있다. 화이트 이글루 케이크는 귀여운 이글루 모양의 초콜릿 돔 속을 아이스크림과 진한 티라미수로 가득 채운 케이크이다.

이외에도, 델리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루돌프 뿔로 장식한 초콜릿 무스 케이크, 하얀 눈이 소복이 내린 모양의 레드벨벳 딸기 치즈 케이크,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부쉬 드 노엘 케이크 등을 포함한 총 9종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델리’의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는 1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는 네이버 페이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루돌프 케이크, 레드벨벳 딸기 치즈 케이크, 부쉬 드 노엘 케이크는 12월 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예약하면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는 주준 기중 하루 총 50개로 수량을 한정해 판매하며, 최소 3일 전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