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양양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자리한 롯데리조트속초는 ‘가까운 행복’을 찾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요가를 경험해보는 ‘요가 온 더 씨(Yoga on the Sea)’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11월 23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운영되는 이번 요가클래스는 광활한 동해 바다의 수평선을 마주한 롯데리조트속초 2층 피트니스센터에서 오후 5시부터 약 5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1타임당 최대 10명으로 소수의 인원만이 참가하여 요가 전문 강사들과 함께 평화롭고 여유 있는 분위기 속에서 클래스를 즐겨볼 수 있다.
수업은 셀프 마사지 도구인 ‘젠링’을 활용한 힐링 마사지부터 여러 동작들을 부드럽게 연결한 전신 요가인 ‘빈야사’까지 참가자 맞춤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클래스에 참여하기 위해선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즉석사진 1매가 제공되며, 수업 종료 후 SNS를 통한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아로마 효과를 담은 ‘아로마롤온’ 또한 증정된다.
클래스 참가비는 무료이며, 롯데리조트속초 투숙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전 접수를 받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