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첫 광고 모델로 명품 배우 ‘조정석’ 선정

이병학 기자

2019-11-21 15:00:00

GNM자연의품격, 첫 광고 모델로 명품 배우 ‘조정석’ 선정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조정석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현대인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간편하고 스마트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진액’과 ‘건강한 간 밀크씨슬’이 있다.

GNM자연의품격 첫 연예인 모델로 발탁된 조정석은 드라마 '녹두꽃'부터 2019년 여름 최대 흥행작 '엑시트'까지 출연하며, 믿고 보는 명품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차기작으로 tvN 2020년 상반기 기대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을 확정 지어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배우 조정석은 친근 하면도 재치 있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지만, 동시에 젠틀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배우”라며,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고,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GNM자연의품격 컨셉과 잘 어울려 첫 연예인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정석을 모델로 한 '건강 자격 캠페인'은 오는 12월 TV를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며, 유튜브를 포함한 각종 SNS에서도 GNM자연의품격의 슬로건인 '누구나 건강할 자격'을 담아낸 광고 영상을 유쾌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