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서귀포, '가을 인생사진 패키지' 상품 출시

김수아 기자

2019-11-11 10:02:35

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을 즐기며 인생사진도 찍을 수 있는 ‘가을 인생사진 패키지’를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제주도의 가을은 맑고 쾌청한 날씨와 함께 낭만적인 가을 풍경을 느낄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가을 관광지다.

가을 인생사진 패키지는 △객실 1박,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 △케니의 사진인화 서비스 1회, △해수 사우나 2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카멜리아힐 입장권은 제주도 여행을 가면 꼭 들리는 관광지 명소로 유명하다.

동화 속에 나오는 숲 속 정원을 옮겨 놓은 듯한 곳을 걸어 볼 수 있고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다.

또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내에도 다양한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가을 명소에서 찍은 사진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 팀 케니(Kenny)에게 전달하면 A3 액자 또는 4컷 앨범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인화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가을 인생사진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해 제주 여행의 마지막 휴식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