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타워 디팬스 게임, ‘Age of ILCoin’ 국내 상륙

이병학 기자

2019-09-09 14:54:09

블록체인 기반 타워 디팬스 게임, ‘Age of ILCoin’ 국내 상륙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ILCoin은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게임 ‘Age of ILCoin’의 국내 출시 소식을 전했다.

본 게임은 타워 디팬스 장르를 표방하고 있으며, 게임 내 재화인 ‘ILCoin’을 활용해 다양한 방어 전략을 구성해볼 수 있다. 유저는 다른 유저에게서 자신의 ILCoin을 사수하기 위해 방어 타워를 업그레이드하고, 배치를 변경해야 한다.

총 16단계의 스테이지 레벨마다 난이도와 지형이 다르기에 유저에게 보다 다양한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 유저는 게임 내 재화를 ‘크립토 지갑’으로 옮겨 암호화폐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단, 해당 기능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전망이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게임 스토리와 더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지 및 적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본 게임은 ‘Google Play’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스토어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개발사인 ILCoin은 실용적인 콘텐트를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를 표방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블록체인 게임 산업 전체에 새로운 표준이 될 수 있는 선진 시스템을 목표로, 게임 보상을 실생활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