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과 함께 로맨틱한 프러포즈의 품격을 높여줄 ‘프로미스 디 아모르(Promise d’amou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웰컴 와인, 달콤한 미니 케이크를 비롯해 순결함을 상징하는 백조와 열렬한 사랑을 의미하는 장미로 로맨틱하게 데코레이션된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룸 1박,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2인, 아름다운 야경과 프렌치 퀴진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6발작(Le 6 Balzac) 코스 2인과 하우스 와인 2잔이 준비돼 있다.
남산 전망을 즐기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꽃장식과 꽃다발이 세팅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프라이빗 룸, 이 공간에서 즐기는 피에르 가니에르 에스프리(Esprit) 코스 2인, 최고급 샴페인 2잔이 포함된 더욱 특별한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주니어 스위트 1박, 르 살롱 2인의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롯데렌터카와 함께 ‘신차 장기렌터카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롯데호텔서울에 투숙하는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내국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롯데호텔서울 체크인 시 1실당 응모권 1장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은 1년간 무료로 ‘2019 미니 컨버터블 쿠퍼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