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호텔, 추석 연휴 레스토랑 사전 예약 시 15% 할인 실시

김수아 기자

2019-08-29 08:31:23

인터컨티넨탈호텔 추석연휴 얼리버드 프로모션 스카이라운지 일브런치
인터컨티넨탈호텔 추석연휴 얼리버드 프로모션 스카이라운지 일브런치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짧은 추석 연휴를 가족들과 좀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연휴 레스토랑 예약을 사전에 진행할 경우, 할인과 추가 혜택을 드리는 추석연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추석 메뉴 사전 예약 시 15% 할인, 뷔페 3대 가족 프로모션, 추석 디저트 무료 제공 등 추석 연휴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주말에만 운영하던 브런치를 추석 연휴 기간에 내내 만날 수 있다. 특히 9월 6일까지 추석 브런치를 사전 예약 및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식당 ‘하코네’ 역시 9월 6일까지 전화 사전 예약 시 추석 스페셜 메뉴에 한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명절 연휴에 가장 인기가 높은 레스토랑 중 하나인 뷔페에서는 온 가족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3대 가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키친’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브래서리’에서는 3대로 구성된 가족이 성인 4인 이상이 방문 시, 65세 이상 고객 1인의 식사는 무료로 제공된다.

중식당 ‘웨이루’는 30가지 메뉴 중 5가지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주말 초이스 메뉴를 추석 연휴기간 내내 선보이며 딤섬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아시안 라이브’는 추석 스페셜 메뉴와 함께 추석 디저트를 제공한다.

추석 연휴 레스토랑 프로모션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와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