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활성화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여기어때 비즈니스 가입사 전용 행사다. 150여 개 기업고객, 17만 임직원 대상으로, 워터파크와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 극성수기 액티비티 시설 예약을 특가로 내놓는다.
캐리비안베이 · 서울랜드 · 원마운트 워터파크 등 대형시설부터, 세계 최초 스포츠 융복합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 등 이색 액티비티 시설을 만난다. 소속 기업이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했다면, 여기어때 앱내 전용 이벤트 배너에서 원하는 특가 상품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여기어때 비즈니스 도입 기업 직원들은 전국 숙박시설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로이 고를 수 있어, 동료와 한정된 회사 계약 숙소를 두고 경쟁할 일이 없다. 여기어때는 "도입 기업들의 직원 만족도가 아주 높다"면서, “기업고객 대상의 성수기 국내여행 장려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여기어때는 고객사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가입사 임직원에게 저렴한 가격에 국내 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을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기업들은 여기어때를 통해 임직원이 복지나 출장 목적으로 사용할 숙소, 액티비티 시설을 제공한다.
5만여 곳 전국 숙소와 5,000여 개의 액티비티 상품을 원하는 날짜에, 기업 회원가로 즐길 수 있다. 서비스 출시 10개월 만에 150개가 넘는 기업이 가입했고, 이를 통해 혜택을 누리는 고객은 17만 명에 이른다. 여기어때 앱을 그대로 사용해 숙소를 검색하고, 결제 절차가 쉽다. VIP멤버십 ‘엘리트’와 같은 10% 평생 할인 혜택과 기업 회원 전용 3% 추가 할인을 얻는 점도 강점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