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쥬르므 카츠타 리나, 오는 9월 25일 졸업 발표...'패션 관련 일에 종사하고 싶다'

이상철 기자

2019-06-27 00:07:46

일본 걸그룹 안쥬르므의 카츠타 리나
일본 걸그룹 안쥬르므의 카츠타 리나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일본 걸그룹 안쥬르므의 카츠타 리나가 26일(오늘)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25일 요코하마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그룹 활동과 헬로 프로젝트 활동 졸업 소식을 발표했다.

안쥬르므의 소속사 측은 "카츠타 리나는 안쥬르므 활동을 매듭짓고 새로운 세계에 도전하고 싶은 본인의 생각과 패션 관계의 일을 준비해나가기 위해 졸업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전하며, "예능활동을 하면서 패션관련 일에 종사해갈지 패션업계의 몸을 두고 공부해 나갈지는 졸업 후 여러가지 가능성을 두고 함께 찾아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카츠타 리나는 팬들에게 "항상 따뜻한 응원을 전해주는 팬분들에게 감사하다. 저 카츠타 리나는 올해 9월 25일 요코하마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안쥬르므 및 헬로! 프로젝트 활동을 졸업한다"고 졸업 소식을 전하였다.

이어, "마지막 콘서트를 파시피코 요코하마에서 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드리고 있다. 연수생 기간을 포함해 이 10년간은 정말 정말 좋은 추억으로 넘쳐나다. 좋은 일, 힘들었던 일이 많이 있었지만 팬분들 덕분에 많은 경험을 하게 되었고 정말 감사한 마음만 가득해요. 몇번이나 제 자신을 들여다보고 생각하면서 저한테 관심이 있고 앞으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본 결과 패션 관련 일에 종사하고 싶다는 결과를 내렸습니다. 졸업까지 앞으로 3개월이 남았지만 얼마 남지 않은 안쥬르므서의 시간을 더욱 의식하면서 팬분들과 즐겁게 지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끝까지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전하였다.

한편, 카츠타 리나가 속한 일본 걸그룹 안쥬르므는 지난년도 6월경 한국에서 내한 콘서트 인터뷰를 진행 한 바가 있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이상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