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니가타현 묘코시에 위치한 롯데아라이리조트는 겨울에는 일본 최대의 강설량으로 스키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자, 푸르른 녹음이 짙은 그린시즌에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최고의 힐링여행지다.
5월부터 10월까지 이어지는 롯데아라이리조트의 그린시즌에는 해발 약 1,000m에서 출발하는 아시아 최장 길이 1,501m의 ‘짚투어’가 인기다. 롤러코스터 못지않은 압도적인 스피드에서 오는 짜릿함과 함께 사방에 둘러싸인 신에쓰 북부산, 다카다 평야의 광활한 풍광이 한눈에 펼쳐진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또 다른 액티비티로는 ‘트리 어드벤처’가 있다. 총면적 3만3,000㎡(1만 평) 대지에 100여 개의 놀이 기구로 이루어진 일본 최대 규모의 트리 어드벤처에서는 울창한 나무들 사이를 넘나들며 장애물을 통과하거나 줄에 매달려 마치 탐험가가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대자연의 여유와 아름다움에 흠뻑 빠지게 만드는 3개의 ‘트레킹 코스’와 캠핑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는 ‘캠핑 그라운드’ 등 올해 처음 선보인 그린시즌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있다. 캠핑 그라운드에서는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비롯해 와규, 닭고기, 소시지 등까지 풍성하게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 없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롯데아라이리조트의 야외 액티비티는 11월 초까지 운영된다.
롯데아라이리조트를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어드벤처 아라이(Adventure Aria)’패키지를 추천한다.
10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는 어드벤처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실내 놀이 공간 플레이그라운드를 비롯해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 패스권 성인 2인, 리조트 내 호시조라 온천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패키지는 롯데호텔의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