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2년부터 진행돼 온 이 행사는 삼신보육원 어린이 40명을 초청, 리조트에서 점심식사와 워터파크를 체험해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2일 삼신보육원 어린이 방문객들은 리조트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본디마슬에서 점심 식사를 가졌다. 오후에는 롯데리조트부여의 워터파크인 아쿠아가든을 입장하여 워터파크 직원들로부터 기본적인 물놀이 전 체조 운동을 배운 뒤, 신나는 물놀이 게임을 즐겨보기도 하였다. 마지막으로 리조트에서 준비한 과자선물세트가 제공되었고 말랑카우 인형과 사진을 남기는 시간을 가지면서 금번 행사는 종료됐다.
3일에는 롯데리조트 부여 직원들이 부여군 내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7곳을 직접 방문총 190여명의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과자선물세트가 증정하기도 했다.
박영균 부여리조트총지배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 친구들이 우리 리조트에서 함께 ,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매년 본 행사를 기획해 왔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특수 행사가 아닌 수시로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리조트속초와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과자선물세트 증정과 성요셉 요양원 기부물품 전달식이 열렸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