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우리가 그린 지구’ SNS 이벤트…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 게시물 공유땐 경품 제공

2019-05-10 10:59:51

사진 제공 = 효성
사진 제공 = 효성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효성이 1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네티즌을 대상으로 ‘우리가 그린 지구’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효성의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 ‘2019 효성이 그린 지구’ 게시물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커피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효성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효성은 화학 부문의 일산화탄소를 원료로 생산하는 폴리케톤, 섬유 부문의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 ‘리젠’, 중공업 부문의 수소충전소 사업, 첨단소재 부문의 목재에서 추출한 라이오셀로 만든 타이어코드 등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2019 효성이 그린 지구 공모전’은 미세먼지 등 기후변화 해결, 수소경제 또는 효성 사업과 연계된 친환경 아이디어 부문과 신설된 영상부문으로 나뉘어 오는 31일까지 작품을 접수하고 있으며 전국 대학(원)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효성의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은 조현준 회장의 평소 친환경 경영에 대한 신념과 그린경영 방침에 따라 환경 문제에 대한 대학(원)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젊은 인재들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시작됐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