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이로그 공모전 '꿀잠트립' 캠페인 진행

-좋은느낌 브이로그(Vlog) 공모전 통해 유럽여행 지원금 최대 300만원 증정
-기숙사, 자취생 ‘꿀잠’ 응원 위해 ‘꿀잠 트럭’ 캠퍼스 방문도

2019-05-09 16:30:00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이로그 공모전 '꿀잠트립' 캠페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9일,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좋은느낌’이 여대생에게 휴식을 제공하기 위한 ‘꿀잠트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숙사 생활을 하거나 자취를 하고 있는 대학생의 첫 독립생활을 응원하고 생리기간에도 좀 더 편안히 숙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로,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 따르면, 생리 기간 중 가장 난감한 순간으로 ‘생리혈이 옷에 묻은 것을 발견했을 때’(50%), ‘자다가 생리혈이 새는 것을 느꼈을 때(17%)’로 나타났으며, 기숙사 등 외부 생활 시에는 새로운 독립생활에 대한 적응과 함께 이불 빨래 등의 걱정이 더해져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좋은느낌’은 이러한 여대생에게 꿀잠을 선물하기 위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샐 걱정 없는 ‘꿀잠팬티’ 입는 오버나이트와 유기농 순면패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좋은느낌 페이스북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샘플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되며, 좋은느낌과 함께한 라이프를 V로그 형식으로 제작 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유럽여행 지원금(▲1등 300만원, ▲2등 150만원, ▲3등 100만원)을 제공한다.

이 행사에서는 대학교 단위로 참여가 가능한 단체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본인이 다니는 학교를 응원하면, 응원을 많이 한 대학교 총 3개 학교를 선정, ‘꿀잠 트럭’이 캠퍼스를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꿀잠 트럭은 각 학교마다 푸드박스(500명)와 음료(1,000잔)는 물론, 기숙사 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좋은느낌 ‘긱사세트(기숙사세트)’(100명), 좋은느낌 생리대 샘플(2,000개)도 제공된다.

‘꿀잠 패드’로 알려진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는 샘방지와 흡수력이 뛰어난 특장점으로 수면 시에 안심감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는 앞, 뒤, 양 옆의 샐 틈 없는 360도 맞춤형 입체 구조이며 엉덩이 커버리지를 넓힌 안심 힙커버와 오랜 시간 보송보송함을 유지시켜주는 프리미엄 순면 감촉 커버, 특허를 취득한 신축성 있는 소재가 적용되어 속옷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