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가정의 달 맞아 우리 아이 행복한 '해피키즈데이' 마련"

2019-04-15 07:53:40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은 로니베어 모습. / 사진 제공 =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은 로니베어 모습. / 사진 제공 = 롯데호텔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5월 동안 줄을 잇는 연휴 기간에 아이와 함께 지낼 호캉스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히나 반가울 이번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이 사랑할 특전과 어른들도 반가워할 이벤트가 모두 준비돼 있어 관심을 모은다.

럭셔리 랜드마크 시그니엘서울의 패키지는 프리미어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롯데뮤지엄 티켓 3장으로 구성됐다. 예약 시 요청한 고객들에게는 객실에 키즈텐트를 제공, 아이에게 더욱 기억에 남을 경험을 만들어줄 수 있다. 가격은 6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특급 호텔들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키지를 제시한다. 롯데호텔서울은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어린이 배스로브(bath robe) 및 배스 키트(bath kit)를 박당 제공한다. 특히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메인타워 37층에서 펼쳐지는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도 아이와 함께라면 잊지 말아야 할 즐길 거리이다.

롯데호텔월드는 디럭스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하고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제주호텔은 2박 연박 시, 알찬 물놀이를 위한 해온 패밀리 세트(치킨)와 스위밍 쿠션 1회 제공의 특전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을 포함해 키즈 전용 어메니티와 울산시티투어버스 3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임에도 20만원 초반대에 선보이는데 이들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를 제외한 가격이다.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실속있는 상품을 곁들인다. L7호텔은 세 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 모두 아이와 넉넉하게 잘 수 있는 패밀리 트윈 룸 1박에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곁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도 함께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은 마포, 김포공항, 대전, 구로, 제주, 명동의 6개 호텔에서 객실 1박과 세븐일레븐 1만원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상품권 대신 연박 시 키즈 배스로브를 제공하는 점이 눈에 띈다. 최저 요금 기준으로 10만원대 초반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선택 상품에 따라 무료 조식 인원이 다를 수 있어 사전에 확인을 권한다. 상기의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의 패키지 역시 모두 세금을 제외한 가격이다.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는 롯데호텔베어 ‘로니’의 셰프 에디션이 공통 특전으로 주어진다.

한편, 롯데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오는 29일에서 5월 5일까지 ‘셰프 로니의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셰프 로니와 배우고 싶은 음식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최고 2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레스토랑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더욱 풍성한 가정을 달을 기대케 한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