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동화속으로 떠나는 ‘포인포 패키지’ 출시

2019-04-12 10:36:24

켄싱턴호텔 여의도, 동화속으로 떠나는 ‘포인포 패키지’ 출시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동화 속으로 떠나는 환상과 모험 가득한 여행’을 콘셉트로 한 ‘포인포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인기를 끈 포인포 키즈 룸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재현하며 자녀와 함께 완벽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포인포 패키지는 ▲포인포 키즈 룸(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3인(성인2인, 소인1인) 이용 혜택, ▲켄싱턴 베어(1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제공 혜택으로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 룸은 KBS에서 방영됐던 ‘동화나라 포인포’의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동화 속 주인공인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고양이 ‘멜’, 작은 새 ‘틱톡’ 캐릭터가 아이들을 반기고 객실 디자인에 따라 알라딘 룸, 피터팬 룸, 아틀란티스 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동화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 들도록 체크인 시 포인포 보물 지도와 포인포 캐릭터로 디자인 된 객실 키가 제공돼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키즈크레용, 포인포 유아 슬리퍼, 객실 내에서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는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세트' 등을 넣은 가방을 대여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객실 내에는 고밀도 면방적사로 재직돼 집먼지 진드기,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 아워를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하루 종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