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웰빙 밥상 맛집은? 가평 조종면 맛집 ‘농부의뜰’

2019-02-14 16:10:08

기분 좋은 웰빙 밥상 맛집은? 가평 조종면 맛집 ‘농부의뜰’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최근 치유를 뜻하는 ‘힐링’이 주요 키워드로 자리 잡으면서 건강한 식사를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화학조미료를 지양하고 좋은 식재료와 정갈한 손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건강한 맛집들이 뜨거운 주목을 받는 중이다. 특히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평소보다 많은 체력을 소모하고 피로가 쉽게 쌓이는 만큼 든든한 식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따라서 외식 메뉴를 고를 때도 까다로운 기준이 필요하겠다.

경기 가평군에 위치한 가평 조종면 맛집, 가평 맛집, 가평 가족외식 맛집인 ‘농부의뜰’은 가평에서 농사 짓는 농가에서 직접 운영하는 식당으로 밑반찬 하나도 정성을 다해 정갈하게 만드는 가평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마치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밥처럼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것이 특징인데, 오직 재료 본연의 맛과 향으로 승부하는 만큼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이들에게는 다소 심심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또한 ‘농부의뜰’ 대표는 현재 우리음식연구회에서 웰빙 건강식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이 곳의 음식은 그만큼 순하고 부담이 없어 속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이다.

기분 좋은 웰빙 밥상 맛집은? 가평 조종면 맛집 ‘농부의뜰’

메뉴는 단출하다. 뜨끈하게 추위 녹이는 소고기 버섯전골과 구수한 강된장 비빔밥, 능이보쌈, 감자전이 전부. 그러나 무엇 하나 허투루 만드는 것 없이 살뜰히 손맛을 발휘했으니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겠다. 식당 실내는 마치 카페처럼 밝고 깔끔하다. 공간 또한 넓고 여유로워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단체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식당 한편에는 가평 특산물 판매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므로 식사 후에 둘러보며 소소한 쇼핑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로 몸도 마음도 ‘힐링’ 할 수 있는 가평 맛집, 조종면 맛집 ‘농부의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가평 농부의뜰’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