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맛집, 단체식사도 가능한 보양식 전문점 ‘이모네집’

2019-01-28 15:58:30

홍천 맛집, 단체식사도 가능한 보양식 전문점 ‘이모네집’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매서운 추위에도 지지 않고 겨울 낭만을 만끽하고자 나들이 길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눈부신 설경, 맑고 시린 공기, 고즈넉한 겨울 숲은 오직 이 계절에만 만날 수 있기 때문. 강원도 홍천은 아름다운 자연과 고급 휴양 시설을 알차게 갖추어 ‘힐링’ 여행을 꿈꾸는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대표 휴양지로 통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테마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가족여행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강원도 홍천을 방문했다며 식도락도 잊지 말아야겠다. 홍천군에 위치한 홍천 맛집,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맛집, 홍천 단체회식 장소인 ‘이모네집’은 추운 계절에 딱 어울리는 홍천 맛집으로 유명하다. 정겨운 상호만큼이나 친절한 서비스와 넉넉한 인심이 특징인 이곳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든든한 보양식을 맛볼 수 있어 단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몸에 좋은 재료를 듬뿍 넣고 푹 끓여낸 능이버섯 삼계탕, 진한 국물 맛에 속이 든든한 한우 곰탕, 땀이 뻘뻘 날 만큼 개운한 육개장은 이곳을 대표하는 인기 메뉴. 겨울은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평소보다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여 쉽게 피로를 느끼므로 체온을 높이고 기력을 충전해주는 뜨끈한 국물 요리가 제격이다. 따라서 겨울 보양식을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이곳이 정답인 셈이다.

홍천 맛집, 단체식사도 가능한 보양식 전문점 ‘이모네집’

깔끔한 실내 공간은 넓고 여유로워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단체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등산, 워크숍 등으로 홍천을 방문하는 단체 방문객 또한 환영이니 미리 예약을 통해 확인해보자. 홍천을 대표하는 대명비발디파크와도 가까워 대명비발디파크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이처럼 편리한 교통 입지로 방문하기 편할 뿐 아니라 효율적인 동선으로 알찬 홍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홍천 보양식 맛집 ‘이모네집’에서 든든한 겨울 보양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홍천 이모네집’을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