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이번 신곡은 모든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곡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로 신나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곡이다. 영헤르츠의 음원답게 트렌디한 사운드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구성된 곡으로, 제목도 특별하게 '...'으로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곡이다.
늘 새로운 시도를 추구 하는 트렌드세터 영헤르츠는 'Swimpool'을 시작으로 '뿅뿅', '슝슝'과 같이 진지함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음원뿐만 아니라 'Skydiving', 'Star' 등 진실하고 따뜻한 느낌의 앨범 등 폭넓은 장르를 영헤르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번 신곡 '...' 역시 평소 앨범들과는 사뭇 다른 영헤르츠의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곡으로 관계자에 따르면 뮤직비디오 또한 앨범발매 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영헤르츠의 귀여움과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곡을 필두로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더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영헤르츠는 중국 'alasoyo' 쇼핑몰의 CM송을 작업했고, 중국 현지에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는 등 다양한 한류활동을 하고 있다.
타이트한 스케줄 속에서도 새로운 음악들을 꾸준히 발매한 영헤르츠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한국에서 꾸준히 활동할 예정이며, 다음 달에도 더 성장된 영헤르츠의 음원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