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스타필드 이벤트 진행

스타필드, 알찬 공연 이벤트로 올해 마지막 추억 선사

최민영 기자

2018-12-19 14:53:22

스타필드 크리스마스 연휴 고민 날려주는 스타필드 공연 이벤트 진행
스타필드 크리스마스 연휴 고민 날려주는 스타필드 공연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최민영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정상급 아티스트의 감미로운 음악 공연과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별마당 원더랜드’라는 테마로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정상급 아티스트의 음악 공연을 진행한다.

22일 오후 3시에는 R&B소울 혼성 5인조 ‘헤리티지’의 크리스마스 공연이 진행된다. 헤리티지는 제4회 대한민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R&B소울 부분 수상자이자 최근 TV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해 전통 흑인 음악 사운드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R&B 그룹이다.

23일(일)에 진행되는 클래식&재즈 공연에서는 ‘빅마마의 소울보컬 신연아’가 출연하고 24일(월)에는 금관 솔리스트들이 뭉친 젊은 ‘금관5중주 브라스마켓’의 개성 넘치는 무대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화)에는 재즈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연주가 진행돼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음악공연은 무료로 진행되어 별마당 도서관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연휴를 전후로 즐길 거리를 고민하고 있는 연인과 가족들에게 훌륭한 목적지가 될 전망이다.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점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재미있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포켓몬 윈터카니발 행사’도 진행된다.

10마리의 피카츄가 등장하는 퍼레이드는 코엑스몰점에서 22일(토)에, 고양점에서 23일(일)에 진행한다. 이번 퍼레이드에서는 변신 포켓몬으로 유명한 메타몽이 피카츄들 사이에 숨어있어 메타몽을 찾아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다. 또한 매장 곳곳에서는 피카츄와 이브이 포토타임도 가져볼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초대형 포켓몬 벌룬이 설치된 ‘포켓몬 팝업 스토어’도 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 운영한다. ‘포켓몬 팝업 스토어’에서는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캐릭터를 비롯해 350여종의 포켓몬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2월 19일 전국 개봉하는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영화 예매권도 증정한다.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지출이 많은 연말이지만 부담 없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로맨틱하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들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많이 웃고 함께 공감하며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영 기자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