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크리스마스 이브 분위기에 맞게 고를 수 있는 4개의 레스토랑은 세계 각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모던한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인 스타일(In Style)’, 남다른 야경을 자랑하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 그리고 이국적이면서도 동서양의 조화가 돋보이는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이다. 각각의 개성을 지닌 다이닝 명소에서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기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전야를 보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최정예 셰프 들이 엄선한 식재료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는 각 레스토랑의 특색 있는 분위기와 어울려져 높은 수준의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인터내셔널 뷔페인 ‘푸드 익스체인지’는 테이블 인원수에 맞게 전복과 바닷가재 구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송아지 등심, 칠면조 고기 카빙(Carving) 서비스로 재미있는 볼거리도 선사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특별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 ‘헨켈트로켄’ (하프 보틀)도 서비스로 제공한다(성인 12만원, 12세 미만 어린이 6만원 / 1인 기준, 부가세 포함).
가성비 높은 캐주얼 올 데이 다이닝 뷔페 ‘인 스타일’에서는 달콤한 크렌베리 소스를 곁들인 칠면조 오븐 구이, 향긋한 허브와 레드 와인 소스에 구운 소갈비 및 셰프가 직접 카빙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제공하는 로스트 프라임 비프 등 풍성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맥주와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추가로 진행한다(성인 8만8천원, 어린이 4만4천원/1인 기준, 부가세 포함). 무제한 프로모션은 소프트드링크 1만원, 맥주 1만5천원, 스텔라 맥주 2만5천원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다. ‘인 스타일’은 특히,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이 있어 가족 고객이 특히 선호하는 연말 다이닝 장소이기도 하다. ‘푸드익스체인지’와 ‘인스타일’은 모두 24일 디너 2부제로 운영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의 메인 베뉴인 ‘킹스 베케이션’에서도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은 탁 트인 정상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진 뷰를 갖추고 있어 한강뷰와 시티뷰를 동시에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코스는 프랑스 식 에피타이저 아뮤즈 부슈(Amuse Bouche) 부터 메인 디쉬, 치즈 플래터 및 하프 보틀 샴페인과 칵테일, 글라스 와인 1잔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의 경우 디너를 2부제로 운영한다. 1부는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 2부는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이다. 한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등록 시 마카롱 4구 세트(2인 기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40명 한정으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렌치 퀴진(French Cuisine)을 선보인다. 아보카도와 발사믹 펄을 곁들인 참치 타르타르, 완두콩 주스와 장미 오일로 맛을 낸 새우와 관자 찜, 트러플 파르페 등 진한 맛과 향이 오감을 자극하는 메뉴들이 제공된다(1인 기준 15만원, 부가세 포함). 별도 금액을 추가하면 메뉴에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해주는 페어링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5만원, 부가세 포함).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수 있도록 서울드래곤시티 내 4개의 개성 있는 레스토랑을 엄선했으며 현재 많은 고객들이 사전예약 문의를 하고 있다며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jeans21@hanmail.net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