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자외선 방심하지 마세요, 썸바이미 선크림추천"

박성준 기자

2018-09-13 18:30:00

사진제공 : 썸바이미
사진제공 : 썸바이미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날이 선선 해지고 가을이 다가오면 그 동안 철저하게 챙겼던 선크림을 멀리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름보다 햇볕이 덜 강하다고 느껴 피부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기미가 더 짙어지고 주름도 순식간에 늘어난다. 흐린 날이이나 비오는 날에 눈에 보이는 가시광선의 양이 적다고 자외선에 대한 위험성이 낮아지는 것은 아니다. 자외선에 장기간 노출될 경우 피부노화를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기미잡티 등의 피부색소침착 문제를 겪을 수 있고 심하면 피부암까지 유발할 수 있다. 때문에 사실 4계절 내내 썬크림같은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선블록, 선로션, 선스프레이, 선스틱 등 다양한 형태와 제형의 자외선차단제가 출시되고 있는데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외선차단지수와 성분이라고 볼 수 있다. 차단효과는 물론이고,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자극적인성분이 들어있다면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어 좁쌀여드름이나 화농성여드름 같은 피부트러블 등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므로 차단효과는 뛰어나면서 최대한 순한선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썸바이미(SOME BY MI)의 UV 쉴드 데일리 마일드 선크림(UV SHIELD DAILY MILD SUNCREAM)은 이러한 단점을 개선한 똑똑한 멀티 썬 베이스 제품이다.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메이크업베이스 그리고 스킨케어가 합쳐진 3in1 제품으로, 색조화장 전 딱 한가지 제품으로 베이스 단계를 마무리 할 수 있는 미백선크림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발랐을 때 화장이 쉽게 무너지거나 피부가 답답해지는 느낌을 받아 거부감을 가지는 경우도 많은데 이 제품은 복잡한 베이스메이크업 단계를 줄여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아지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을 피부에 잘 흡수시켜주면 끈적임이 적어 바디썬크림으로도 활용 할 수 있으며, 답답하지 않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남자썬크림으로도 추천할 만 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피부톤보정은 기본이고, 피부에 끈적임 없는 보습막을 형성해 유분기없는선크림이나 지성피부선크림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다.

썸바이미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소재와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썸바이미는 이 제품 뿐만 아니라 각질관리와 트러블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하바하 파하라인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SOMEBYMI 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클렌징바(SOMEBYMI AHA, BHA, PHA, 30DAYS MIRACLE CLEANSING BAR)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SOMEBYMI AHA, BHA, PHA, 30DAYS MIRACLE SERUM),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크림 (AHA BHA PHA 30 DAYS MIRACLE CREAM)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모든 판매 상품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