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감성쌀핫도그(대표 허정인)가 핫도그와 찰떡궁합, 비타민C 음료 ‘깔라만시 에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레몬의 30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가지고 있는 과일로 알려진 깔라만시는 얼마 전 MBC ‘나혼자산다’에서 가수 마마무의 화사가 주류에 섞어 마셔 화제를 불러모은, 이른 바 ‘화사주’의 원재료이기도 하다.
해당 브랜드는 이러한 깔라만시로 음료를 만들면 핫도그와 좋은 궁합을 이룰 것이라 판단, 깔라만시 에이드를 개발했다.
청춘핫도그 관계자는 “새콤한 맛이 과한 측면이 있는 깔라만시에 당미와 톡 터지는 탄산을 추가하여, 새콤달콤한 에이드를 만들었다"며 "쫄깃한 쌀 핫도그 한 입에 깔라만시 에이드 한모금을 더하면 환상의 궁합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청춘핫도그에는 깔라만시에이드 외에도 핫도그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단호박 식혜, 검은콩 미숫가루, 감성다방커피와 각종 에이드류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청춘핫도그는 핫도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음료 개발에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깔라만시 에이드’는 오는 9월 8일부터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청춘핫도그는 브랜드 론칭 해인 작년에 이어 2년연속으로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7-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제 쌀 핫도그 부문’을 수상한 쌀핫도그 브랜드이다.
차미혜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