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레지던스 ‘평택역 BT온유안 2차’ 분양홍보관 2차 오픈

이경훈 기자

2018-09-04 10:47:25

초역세권 레지던스 ‘평택역 BT온유안 2차’ 분양홍보관 2차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최근 호텔과 주거형 오피스텔의 장점을 접목한 상품인 레지던스가 지역을 불문하고 각광 받고 있다. 재산권 행사에 편리하도록 개별등기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물건 전체를 위탁 관리하여 수익률을 지급받기 때문이다. 레지던스는 전문지식이나 관리 운영에 따른 부담감 없이 투자할 수 있다는 점이 착한 투자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평택의 초역세권에 생활숙박시설(레지던스) ‘평택역 BT 온유안 2차’가 1차 분양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용인 수지 수지구청역 앞에서 2차 분양 홍보관을 지난 2일 정식 오픈했다.

‘평택역 BT온유안 2차’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185-69외 1필지에 지하 3층~지상 15층 생활숙박시설 230실 및 근린생활시설 3실 규모로 조성된다. 해당 사업지는 평택시 인구의 60%가 집중된 평택의 중심지라 불리는 평택역에서 약 10m 거리의 초역세권 입지이다.

평택역은 인근은 AK플라자를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쇼핑시설이 밀집된 지역이다. 더불어 CGV, 아웃백 등과 각종 상업시설들이 밀집한 로데오거리를 가까이 두고 있어 다채로운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1호선 외에도 SRT지제역 환승센터를 이용할 경우 수서역까지 20분 만에 도달할 수 있어 수도권 접근성이 좋다. 사업지 인근에 평택버스터미널을 이용하면 광역 이동도 편리하다.

홍보관에 따르면 A,B,C,D의 4가지 타입 전세대가 해당 입지에 맞게 젊은 직장인 등의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소형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설계 부분으로 △도심의 소음을 효율적으로 차단하는 고기능 유리 및 이중창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는 고단열재 △현관 입구 일괄 소등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고효율 조명기구 △친환경 마감재 △각 세대별 직배기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등으로 1~2인 가구와 해당 입지에 특화시켰다.

‘평택역 BT온유안 2차’는 중도금 50% 무이자 대출, 10년 임대보장, 10년 후 환매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용인 수지 구청역 앞에 위치한 평택역 BT온유안 2차 분양홍보관에서는 다이아목걸이 이벤트, 루이비통 가방 경품 등 오픈 기념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달부터 선착순 계약자를 대상으로 200만 원 상당의 오븐업후드를 제공한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