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신영일 아나운서의 반듯하고 젠틀한 이미지가 한국삼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여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 전속 모델로 신영일 아나운서를 발탁한 믿을 수 있는 한국의 뿌리 ‘한국삼’은 인삼의 고장 금산에서 생산되는 원료삼을 사용하여 자재 수급부터 가공, 포장 등 모든 생산 단계에 걸쳐 위생적인 품질관리를 보증하는 GMP인증을 받아 제품의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한국삼은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삼이 선보이고 있는 홍삼은 ▲간편한 휴대성으로 각광받는 ‘홍삼스틱’ ▲한 포에 풍부한 홍삼 영양이 담긴 ‘홍삼액’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홍삼정’ ▲100% 국내산 홍삼을 꿀에 절인 ‘홍삼절편’ 등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브랜드의 홍삼 제품 중 홍삼스틱 라인의 ‘6년근 고려홍삼 황제정스틱’은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한 포에 1일 지표 진세노사이드 8.4mg이 함유돼 있어, 한 포 만으로도 식약처의 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국삼 관계자는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한 신영일 아나운서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타입의 한국삼 홍삼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나운서 신영일과 함께 하는 홍삼 전문 브랜드 한국삼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와 한가위 선물대전 등 다양한 이벤트 및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