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신혼·혼수가구 50% 할인

-일산 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 매트리스 할인행사 병행 실시

이경훈 기자

2018-09-02 10:00:00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신혼·혼수가구 50% 할인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일산 드라마 가구(대표 김맹섭)’가 신혼가구를 찾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신혼·혼수가구 5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원목가구, 수입 매트리스 할인행사와 병행 실시된다.

이번 할인행사품목은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의 친환경원목가구와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제품 등으로 구성된다. 해당 업체는 벨라플렉스, 베엠울트라 등의 수입 매트리스 공식 판매처로서 수입 매트리스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별도 사은품이 제공된다.

드라마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약 30여 년 동안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한 업체이다.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매장 내부에는 다양한 원목가구들을 쇼룸에서 재질 별, 브랜드 별에 맞게 구성이 되어 있어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참고할 수 있다.

또한, 맞춤 가구 제작을 실시해 소비자 개별에 맞게 치수, 색상 등을 별도로 주문받아 제작한다.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도 선택해 제작이 가능하다.

일산 드라마 가구의 김맹섭 대표는 “대부분의 상품을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하고 출고 전 검수,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구 구입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 좋은 품질의 신혼·혼수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는 매장 오픈 및 마감시간과 관계없이 사전예약 방문을 통해 시간 구애 없이 방문 및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