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루트에 따르면 동아TV ‘샵에서 만나’에서 에이프릴 채경이 건강한 수제 깔라만시를 소개해 화재를 모으고 있다. 연예인들도 즐겨 마신다는 깔라만시 원액의 경우, 대부분 착즙 방식을 통해 제조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이 착즙 방식에도 차이가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이번 동아TV ‘샵에서 만나’ 에서 에이프릴 채경이 소개한 제품은, 대용량으로 과일을 껍질까지 넣고 짜는 일반 NFC 공법이 아닌 한 알 한 알 깔라만시 원과에서 과육 만을 착즙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해당 깔라만시를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회사 루트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더 신선하고 더 건강한 깔라만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부단히 고민을 해오던 차에 이번 수제 깔라만시를 출시하게 됐다"며 "베트남 현지 농장과 직접 계약하여 잘 익은 깔라만시를 하나 하나 직접 선별 후, 깨끗이 세척과정을 거쳐 수제로 착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자연을 담은 수제 깔라만시’는 일반적인 열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고, 착즙 후 바로 급냉 시스템을 통해 비타민과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 하는 방법으로 제조가 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세 명의 MC들은 "깔라만시 원액 중에서 대표로 뽑힌 이유가 있었다"며 수제 깔라만시를 평가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닥터루트’ 사이트에서 현재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