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주말 및 휴일 수리가 가능한 아이폰수리 전문업체로,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해 있는 아이폰프로 신림점은 노트북으로 사용되는 맥북에어와 맥북프로 기종, 맥북프로 레티나 기종을 출시년도별로 모두 수리가 가능하다.
수리 가능 기종은 아이폰 전 기종이며, 그 외 아이패드시리즈, 아이폰 터치불량, 후방 전방 카메라, GPS 등 물리적인 파손 외 기기적인 오작동 수리도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아이폰5배터리 2만원대, 액정5만원대, 아이폰6배터리 2만원대, 액정(정품)6만원대 기 외 아이폰 전 기종과 아이패드 수리및 세척도 할인된 가격에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을 위해 저렴한 호환품 수리도 준비했으며 고객이 수리과정을 직접볼 수 있다. 또 강화필름서비스로 매장방문 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 정품 액정을 할인된 가격으로 수리가 가능하다. 지방에서 메인보드수리 등 원하는 이들은 택배거래로 빠르게 수리를 받아볼 수 있다.
아이폰프로 신림점은 봉천동, 서울대입구역, 신림인근을 비롯하여 방대동과 구로디지털단지역, 대림동 및 가산디지털단지 등 인근에서 수리를 원하는 바쁜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폰프로는 이태원, 양재역, 고대역 등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