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MBC EVERY1(엠비씨 에브리원)과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방영된 '뷰티촌에 가다'는 완제품 속에 자신을 끼워 맞추며 살아가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의 의미를 찾는 친자연 뷰티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우먼 김지민과 박소영, 가수 박규리, 모델 송해나, 작가 강이슬 등이 패널로 출연하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유기농 라이프를 위해 떠난 출연진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실행하고자 뷰티촌으로 이동했다. 또한 일상적으로 입고 먹고 바르는 다양한 유기농 체험을 경험했다.
가공된 섬유가 아닌 유기농 천연 자연 코튼으로 만들어진 옷을 입고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였으며, 자연 그대로를 담은 식재료를 이용한 제철 밥상을 만들어보는 등 평소에 잠시 잊고 지냈던 자연주의 라이프 방법을 제안했다. 올리브오일을 활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시도해볼 수 있는 클렌징과 꽃차를 노화방지팩으로 이용하여 피부관리를 하는 등 다양한 자연주의 뷰티를 선보였다.
특히, 강이슬 작가와 모델 송해나는 피부에 직접 닿는 여성용품의 안전성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가공되고 화학적인 성분에 유의해서 유기농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소개된 데이위드 생리대는 프랑스 ECOCERT GREENLIFE 오가닉 인증기관에서 OCS100 인증을 받았다. SGS 인증기관에서 수은, 납, 카드뮴, 크로뮴 불검출을 받은 안전한 흡수체를 사용하며 2중 에어레이드가 흡수체를 위, 아래로 감싸주어 생리혈이 넘치거나 배어 나오지 않고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탈취 테스트’ 시험을 완료해 냄새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무검출, 형광증백제 무검출 시험을 완료한 접착제 사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데이위드 생리대는 랄라블라(왓슨스), 롭스, 세븐일레븐, G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