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 주최 2018 대구경북결혼박람회, 9월 1일부터 2일까지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

박성준 기자

2018-08-22 12:16:32

OK웨딩 주최 2018 대구경북결혼박람회, 9월 1일부터 2일까지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VIP들이 찾는 초대형 규모의 2018 대구웨딩박람회가 9월 1일 토요일부터 2일 일요일까지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된다. 대구웨딩정보를 한데 모아 대구웨딩준비를 한 번에 책임지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곳에서 이미 이름난 결혼박람회다.

대구웨딩컨설팅 업체가 대거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쏟아지는 이번 박람회는 합리적 가격에 풍부한 혜택으로 눈길을 모은다. 이는 양 일간 200쌍의 커플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OK웨딩 방문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웨딩 계약 시에는 계약금 2배 이벤트, 20만 원 상당의 양가 혼주 이벤트, 모바일 청첩장 이벤트 등이 제공된다.

일명 '미친 가격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이는 토탈패키지 149만 원에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을 포함한다. 또, 스드메 패키지는 110만 원으로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 부케부토니아를 포함한다. 이 가격에 부담된다면 촬영 패키지와 드메 패키지는 각각 59만원이다.

대구예식장 잡기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OK웨딩에서는 다양한 업체들과 협력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예식 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해야 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예약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사람들을 위해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 웨딩홀 예약 시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 폐백음식 증정, 예도 예포 지원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름난 대구웨딩플래너와 함께 대구웨딩스드메를 준비하고 싶다면 이 역시 OK웨딩과 함께 가능하다. 대구스드메를 한 번에 책임지는 OK웨딩에서는 똑같은 스드메 형식에서 벗어나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주는 것에 주력한다. 이에 웨딩스튜디오는 결혼 준비에 있어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장면을 연출해주며 웨딩드레스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사용하는 감각적인 업체들만 선별했다.

대구허니문박람회를 따로 방문할 필요도 없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명품 허니문을 최저 견적에 보장시켜 준다. 인증된 여행사에서 직거래 금액으로 자유로운 허니문 준비가 가능하다. 이는 거품없고 투명한 가격으로써 안전하고 인증된 파트너로 선별되어 믿고 맡길 수 있다.

OK웨딩에서는 한눈에 비교하고 업체 특전 받아서 최대 절약도 가능하다. 예물 구입 시 30%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예복 구매 시 셔츠와 타이, 행거칩이 증정된다. 또 폐백이나 그릇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침장 구매 시 고급매트가 증정된다. 또, 청첩장 제작 시에는 최고 75%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