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소녀는 ‘깨끗하고 맑은 소녀’라는 이름답고 안전하고 가치 있는 상품만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과 신뢰를 주고 있는 모든 여성을 존중하는 기업이다. 특히 위생용품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안전함을 최대의 가치로 생각하고 상품을 개발하여 안전한 생활용품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청담소녀 생리대는 100%의 천연 대나무를 이용하여 탑시트 커버를 만들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포름알데이히드, 형광 증백제, 색소, 삼출, 염소표백을 하지 않아 민감한 여성의 몸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생리대 탑 시트 커버에 함유된 편백나무의 천연성분은 피부와 마찰할 때 날 수 있는 그 날의 냄새를 제거해줘 냄새에 민감하고 주변이 신경 쓰이는 대부분의 여성에게 적합하며, 각종 테스트와 검증을 받아 유독성 물질로부터 안전할 뿐만 아니라 흡수력과 착용감을 더해 수많은 고객에게 만족을 얻고 있으며, 이에 따른 후기를 통해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
청담소녀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청담소녀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첫 구매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해당 이벤트는 50% 할인쿠폰을 증정받아 첫 구매를 할 때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되는데, 발급된 쿠폰을 30일 이내로 사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모든 여성을 존중하는 마음에서 시작한 청담소녀인 만큼 안전하고 가치 있는 상품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나와 나의 가족을 위하고 나아가서는 지구환경까지 생각하는 마음으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 이웃과 함께 나누는 소박하고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추구하여 더 좋은 생리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첫 구매 반값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