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1/5 분량 공인중개사 인강 지원…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강좌

이경훈 기자

2018-08-17 10:00:00

경록, 1/5 분량 공인중개사 인강 지원…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강좌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학습량을 1/5로 줄인 족집게식 온라인 강의를 지원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경쟁력 있는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강의하는 족집게식으로 개발됐다. 이에 학습량이 평균 커리큘럼의 1/5 정도로 콤팩트할 뿐만 아니라 내용이 과목별 포인트 위주로 구성돼, 반복수강할 경우 단기에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아울러 다년간의 부동산교육 노하우가 담긴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를 바탕으로 제작돼 완성도가 높다. 흑판보다 가독성이 높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집중적인 학습이 필요한 부분들(용어, 계산문제, 판례 등)과 관련된 다양한 특강도 있다.

경록 관계자는 "해당 인강으로 시험을 준비해 많은 경록 회원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했다"며 "대표적인 예로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는 73세 합격자와 70일 단기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등이 있다"고 전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은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기 패키지다. 이 패키지에는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 E북은 물론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온라인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가 가능한 ‘IT 학습센터’ 이용권, 멀티강좌 등의 풍성한 혜택까지 담겨 있다.

한편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약 85%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