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네트웍스가 주최하는 '대구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9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 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다. 가구, 페브릭,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등의 ‘인테리어스타일’과 ‘키친&다이닝 스타일’, ‘컬처&라이프스타일‘ 부문으로 구성된다. 펜다, 엔엔엔, 모로, 세인트블레스, 컷코, 향연, 리브인컴포트, 핸슨소파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해 실용적인 리빙 소품뿐만 아니라 가구, 인테리어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대구리빙앤라이프스타일' 관계자는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직접 완성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신혼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셀프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이어 "가구 및 인테리어 제품뿐만 아니라 실제 집을 가꿀 때 유용한 실용적인 팁을 얻을 수 있어 이사를 앞둔 가족이나 싱글족에게도 적극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구리빙앤라이프스타일' 입장료는 일반 5천원, 중고생 및 20인 이상 단체는 3천원이다. 초등학생 및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군인, 공무원은 신분증 지참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9월 4일까지 사전등록하면 현장에서 사전등록 확인 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 가능하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특별전 소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대구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