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NCS 매칭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이경훈 기자

2018-08-10 19:10:00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NCS 매칭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국가직무능력표준이 접목된 ‘NCS 매칭시스템’으로 차별화를 이뤄낸 결과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달성하고, 고객만족도와 성혼율을 높였다고 밝혔다.

앞서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진행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부문 개발위원으로 선정되어 NCS 개발에 적극 참여한 바 있다. 이후 경증수 대표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양성 과정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결혼정보 프로세스, 매칭시스템에 도입했다.

차별화된 NCS 매칭 시스템을 구축한 ‘노블레스 수현’은 안정적이면서 신뢰할 수 있는 매칭, 결혼정보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만족도, 성혼율 상승을 이끌었다. 또한, 결혼정보업체 임원진이 삼성그룹 출신으로 구성된 만큼 국내 자산가, 사회고위층, CEO, 전문직 종사자 등 탄탄한 상류층 회원 네트워크를 확보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소비자 만족,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를 금지하고, 3일안에 탈회금 지급을 명시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정직한 결혼정보업계 기업문화 조성, 사회공헌 활동에 주력한 결과 현저히 낮은 소비자피해건수를 유지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NCS를 접목한 매칭 시스템으로 초혼, 재혼 희망 고객에 안정적인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자세한 내용은 커플매니저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NCS를 접목한 결혼정보회사추천 이상형찾기 서비스와 결혼정보회사비용, 등급, 후기 바로알기 캠페인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현재 SUMMER COCKTAIL PARTY(9월 8일 개최), PRIVATE SUMMER SOCIAL PARTY(8월 25일 개최)에 참가할 미혼 남녀를 모집 중이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