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씨월드, BC카드와 함께 하는 여름성수기 이벤트 진행

이경훈 기자

2018-08-08 09:00:00

거제씨월드, BC카드와 함께 하는 여름성수기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여름휴가철을 맞아 거제도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여러 관광지 중에서도 국내 최대 돌고래 체험 시설로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거나 먹이 주는 등의 이색 체험이 가능한 거제씨월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는 거제도 여행코스 중 하나인 거제씨월드는 물 밖에서 돌고래를 만져 보거나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고, 물 속에서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거나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파충류 학습관이 있어 도마뱀을 직접 만져볼 수도 있어 아이들에게도 좋은 학습 장소이다.

이색 돌고래 체험파크 ‘거제씨월드’는 “BC카드와 함께 하는 여름이벤트를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BC카드를 통해 거제씨월드의 체험 프로그램을 결제할 경우 최고 50% 할인율이 적용되는 이벤트 혜택이다.

거제씨월드에 따르면 BC카드 이용 고객은 돌핀&벨루가 인카운터, 돌핀스윔의 경우 25% 할인된 금액이 적용되며, 18시 30분에 진행되는 돌핀or벨루가 키스N허그는 50%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거제씨월드 입장권 및 돌핀or벨루가 키스N허그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할인 혜택은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상관없이 적용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거제씨월드는 어촌어항법과 관광진흥법 아래 거제시와 BTO 사업에 의해 설립된 돌고래 체험파크이다. 해당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이색 체험을, 해양동물에게는 복지와 안전을 위한 최상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문의는 거제씨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