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에 출시한 썸머팩은 집뿐만 아니라 회사, 야외에서도간편하게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한정수량’ 패키지 상품이다.
구성 품목으로는 △우드 보틀 1개와 △카페너리 2종 (스틱커피 & 핸드드립 커피) 등이 있으며, 요거프레소 가맹점에서 소비자가 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썸머팩 구성품 중 ‘우드보틀’은 평소 건강한 디저트, 건강한 카페의 이미지를 고수하는 요거프레소 브랜드답게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하여 국내에서 직접 제작한 상품이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친환경 느낌의 나뭇결 코팅으로 표현된 우드보틀은 눈금 표기가 있어 음료나 커피 제조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냉/온 음료 모두 사용 가능하다"며 "카페너리 2종 중 ‘스틱커피 카페너리’는 찬물에 잘 녹아 손쉽게 프리미엄 커피를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핸드드립커피 카페너리’는 풍부한 바디감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지난 6월 출시한 ‘아이스텀블러’는 ‘환경 지킴’을 목적으로 휴대성과 기능성, 심미성까지 모두 충족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돔형과 플랫형 총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중 구조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더운 여름철 차가운 음료를 담아도 텀블러 외부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 현상이 적게 발생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불어 식약청 검사를 통과한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다회용 사용이 가능하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과 환경보호에 보탬이 되는 상품,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MD 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