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크롬카세트의 첫 듀엣 곡인 이번 신곡에는 촉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아티스트 한채리(CHERRY HAN)가 참여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신곡 발매에 맞추어 제주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서는 보컬 조제와 한채리가 직접 주인공으로 출연해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하는 호흡과 연기력을 보여줬다.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영상 컨텐츠 레이블 ‘TEAM 9WA6’ 의 김충근 감독과 박준영 PD는 다수의 다큐멘터리, 독립영화, 뮤직비디오를 통해 창의적인 연출력을 인정 받아왔다. 이번 작품에서도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가득 담아 웰 메이드 뮤직드라마를 만들어냈다.
백약이오름, 사려니숲길 등 제주 곳곳의 아름다운 풍광을 화면 가득 담아낸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촬영 기간동안 계속된 악천후 속에서도 배우들과 연출진의 끈끈한 팀 웍으로 경쾌한 노래의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촉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TEAM 9WA6’ 과 함께 다양하고 신선한 영상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올여름 한결 가벼워진 모습으로 돌아온 모노크롬카세트는 앞으로도 더 친숙하고 볼거리 가득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성큼 더 다가갈 전망이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