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플랫폼 시터벨, 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 등 각종 서비스 제공

박성준 기자

2018-07-27 11:03:56

구인·구직 플랫폼 시터벨, 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 등 각종 서비스 제공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최근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며 베이비시터와 육아도우미 외 가사도우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와 같은 돌보미와 채용자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돌보미 구인 구직 사이트 시터벨을 주목해보자.

도우미에 대한 상세한 프로필 정보 제공과 실제로 돌보미를 이용한 사람이 솔직한 후기와 평가를 해주는 후기, 평가 시스템을 구축한 곳인 시터벨은 돌보미 구인에 대한 신뢰성 확보를 더 했으며 기존 업계에선는 아직 제공하지 않는 구인 의뢰서 및 구직 요청서를 자동으로 전송하고 저장하는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주목을 더욱 받고 있다.

그리고 시터벨은 저렴한 이용권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은 물론 기본 무료로 구인, 구직 정보의 등록 및 열람을 통해 합리적 고용비용 책정이 가능하다. 하지만 더 적극적인 구인, 구직자의 경우 열람권 구매를 통한다면 신속한 구인 구직 과정이 이루어질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관계자는 “시터벨은 등하원도우미, 육아도우미, 가사도우미 등 누구나 편리한 구인구직이 가능한무료 돌보미 사이트이며 현재 회원가입 후 프로필을 등록하시면 1만 원권의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해 드리고 있으며 해당 상품권은 편의점 및 CGV, FC 등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회원가입을 통해 취직은 물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제, 소중한 가족을 위한 착한 돌보미 서비스 ‘시터벨’을 주목하자. 시터벨은 효율적 매칭을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구인을 원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에게도 기존 시터 서비스에서 제공하지 않았던 돌봄일지, 돌봄 사진첩 등의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함으로써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였다.

자세한 사항은 시터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