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해수욕장에 산토리니 펜션이 생겼다, 알찬 부대시설 갖춘 대천 펜션 ‘바다소리펜션’

이경훈 기자

2018-07-20 16:58:08

대천해수욕장에 산토리니 펜션이 생겼다, 알찬 부대시설 갖춘 대천 펜션 ‘바다소리펜션’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본격적인 한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휴가로 떠나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일상의 피로를 잊고 모처럼의 기분전환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탁 트인 바다만한 것이 없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해수욕과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고 싶다면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서해안 최대 해수욕장으로서 넓고 깨끗한 백사장과 황홀한 낙조가 기다리는 대천해수욕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진정한 ‘힐링’ 여행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충남 보령시 신흑동에 위치한 대천해수욕장 펜션, 대천펜션인 ‘바다소리펜션’은 답답한 기존 펜션들의 이미지를 벗고 지중해 산토리니의 느낌을 살려 대천해수욕장 내 추천 펜션으로는 이미 유명하다. 각종 물고기 조형물과 펜귄 등 시원한 바닷가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는 ‘바다소리 펜션’은 보령 커플펜션, 보령 가족펜션, 보령 단체펜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해변까지 도보 2분 거리에 불과해 언제든지 손쉽게 해수욕과 해변 산책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펜션 내에 아이들을 위한 유아 풀장을 운영하여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여름휴가에 최적이라는 호평이다.

또한, 통기타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휴가의 기분을 한껏 고조시켜 주기도 한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은 아늑한 커플 객실부터 온 가족이 머물기 좋은 가족 객실, 최대 20인이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까지 고루 갖추었으니 커플, 가족은 물론 소규모 단체여행을 위한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겠다. 또한 여행의 멋이 느껴지는 복층 객실을 비롯해 특별한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카라반 객실, 캠핑카 객실까지 마련되어 있으므로 취향에 따라 테마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대시설 또한 알차다. 먼저 대하, 조개, 삼겹살 등 대천해수욕장 계절 별미를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바비큐 참숯을 무료로 제공하고, 김치 및 각종 조미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오픈 무대에서는 통기타 라이브가 펼쳐지고, 부모와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추억의 오락실 및 만화방, Wii게임 등을 설치, 제공하여 펜션 내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어린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아 풀장, 각종 행사 및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는 빔 프로젝트 시설, 지루할 틈 없는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넓은 주차시설 등 머무는 동안 다양한 편의를 누릴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지중해의 산토리니 만큼 거대한 규모는 아니지만, 고객 만족도를 최고로 생각하는 마음으로부터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이미 대천해수욕장의 산토리니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바다소리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대천 바다소리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