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을 벗어나 휴가지를 찾는 이들에게 여행go에서는 속초 라마다 호텔 이용권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속초 라마다 호텔은 속초 여행을 위한 최적의 호텔로 알려진 곳으로, 대포항 근처에 위치하여 어느 객실에서도 동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한다.
또, 속초 라마다 호텔의 객실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 24시간 경비시설과 모닝콜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유명 드라마가 속초에서 촬영된 만큼 근처에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엑스포 공원 등 다양한 주변 관광지도 인접해있어 주변 볼거리도 풍부하다.
라마다 강원 속초 호텔은 지상 20층 556실의 대규모 호텔로 알려져 있다. 이에 전 객실 오션뷰 감상이 가능한 만큼 해맞이 명소로도 꼽히는 호텔로, 바다를 정면으로 보며 객실 내에서도 일출과 일몰이 감상 가능하다. 또, 대포항은 도보 1분 거리이며 중앙시장은 차로 10분으로 주변 내 즐길 거리와 먹거리도 다양하다.
이달 16일부터 20일까지 오션뷰를 포함한 디럭스 패밀리 트윈권을 여행go에서 구매하면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여행go 특가로 168,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금 토와 공휴일을 포함한 주말에도 특가로 253,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디럭스 패밀리 트윈권을 구매하면 일~목 평일 go 특가로 239,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금 토와 공휴일을 포함한 주말도 특가로 280,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행go 관계자는 “라마다 호텔은 속초 바닷가 근처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호텔이다. 또, 호텔에는 편안한 침실을 비롯한 대연회장, 실내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각종 편의시설들이 구비되어 이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했다. 호텔 go 이용권을 통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 가격에 여름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여행g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