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걸맞게 페스티벌 역시 2013년부터 상하이를 시작으로 2017년까지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각국에서 열렬한 반응을 끌어낸 바 있어, 이번 한국에서의 개최 역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 티켓은 지난 27일 오픈되었으며, 오픈 당시 라인업이 비공개였음에도 불구하고 링크 사이트를 마비 시킬 정도로 인기였다.티켓은 GA석 77,000원/GA At the Door석 88,000원/GA Plus석 110,000원으로 다양한 구성 선택이 가능한 것은 물론, 1일권과 3일권 역시 준비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 스탠딩으로 진행되는 페스티벌이기에 자유롭게 스테이지를 이용할 수 있고 우천 시에도 취소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날씨와 관계없이 가장 뜨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름철 많은 이들이 찾게 되는 부산을 가장 뜨겁게 달굴 스톰 뮤직 페스티벌은 K-POP 아티스트와 최정상 DJ가 대거 참여하여 최대 규모 페스티벌의 위엄을 보일 예정이다. 규모에 걸맞은 신선한 콜라보레이션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한편, 스톰 뮤직 페스티벌은 8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총 3일간 진행 예정이다. 티켓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