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EDM축제 '스톰 페스티벌' 티켓오픈

박성준 기자

2018-06-28 18:18:16

아시아 EDM축제 '스톰 페스티벌' 티켓오픈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아시아를 사로 잡은 EDM 페스티벌 ‘Storm Music Festival 2018 in Busan’이 티켓 오픈을 알렸다.스톰 뮤직 페스티벌은 2018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되며, 개최지는 문화 관광의 대표지인 부산으로 결정되었다. 부산은 독창적 문화와 다양한 스팟으로 인기를 끄는 국내 관광 도시 중 하나다.

이에 걸맞게 페스티벌 역시 2013년부터 상하이를 시작으로 2017년까지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각국에서 열렬한 반응을 끌어낸 바 있어, 이번 한국에서의 개최 역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 티켓은 지난 27일 오픈되었으며, 오픈 당시 라인업이 비공개였음에도 불구하고 링크 사이트를 마비 시킬 정도로 인기였다.티켓은 GA석 77,000원/GA At the Door석 88,000원/GA Plus석 110,000원으로 다양한 구성 선택이 가능한 것은 물론, 1일권과 3일권 역시 준비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 스탠딩으로 진행되는 페스티벌이기에 자유롭게 스테이지를 이용할 수 있고 우천 시에도 취소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날씨와 관계없이 가장 뜨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름철 많은 이들이 찾게 되는 부산을 가장 뜨겁게 달굴 스톰 뮤직 페스티벌은 K-POP 아티스트와 최정상 DJ가 대거 참여하여 최대 규모 페스티벌의 위엄을 보일 예정이다. 규모에 걸맞은 신선한 콜라보레이션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한편, 스톰 뮤직 페스티벌은 8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총 3일간 진행 예정이다. 티켓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