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휴대용 이어폰' 여름맞이 바캉스 특가이벤트 진행

박성준 기자

2018-06-22 17:54:14

에이투,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휴대용 이어폰' 여름맞이 바캉스 특가이벤트 진행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6월의 절반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여름휴가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네이버 등 검색엔진에서 인기 있는 바캉스용품으로는 캠핑용품, 물놀이용품, 휴가패션 등이 거론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음향기기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2018년 상반기 여름 바캉스의 또 다른 인기용품인 블루투스 음향기기에 할인을 적용하며 가성비 좋은 인기상품들의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블루투스 음향기기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어필될 것으로 예상되는 에이투의 할인이벤트는 5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있도록 하는 내용으로, 6월 20일 시작되어 7월 말까지 진행된다.

에이투에 따르면 이번 할인은 국내 여름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소위 ‘It아이템(잇템)’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현재 에이투에서 판매하는 스피커는 AT311과 에이투붐 두 종류다. AT311은 직사각형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타사 대비 가성비가 좋은 블루투스로 알려졌다.

AT311의 장점은 고음질의 풍부한 사운드로 손꼽을 수 있으며 파워 뱅크 기능을 통해 보조배터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피커의 사용에 제한이 있더라도 보조배터리로 사용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활약할 수 있다. 이러한 AT311의 기능을 가진 에이투붐은 고음질은 물론 둥근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입장에서 그립감을 적용시켰다는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추후 휴대용 스피커의 신제품 소식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투에서 지난 AT231 리미티드레드 할인 이벤트 역시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벤트의 기간을 연장시켜 진행하고 있다. AT231은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에이투의 인기상품으로, 4.2블루투스 최신 버전을 바탕으로 빠른 페어링은 물론 통화와 음악 재생을 버튼 하나로 관리하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기간 착용하고 있어도 귀에 대한 부담이 덜하다. 또한 AT231은 크기가 작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나 착용 모습에서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에이투는 고음질의 음향기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삼성 갤럭시, LG스마트폰, LG-G시리즈, 아이폰,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T231은 가족,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추천되면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 예정인 유선 이어폰과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의 판매 호조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바캉스를 계획한 소비자들에게 휴대하기 좋은 무선 이어셋과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는 더욱 즐거운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여름휴가를 위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AT231과 블루투스 스피커 AT311과 에이투붐 등을 올해 상반기 잇템으로 선정해 이벤트를 적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블루투스 이어폰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