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26일 00시부터 단 하루! 시작하는 특가 세일 행사는 제품은 M110, M120, SP6, CUP220으로 영창 커즈와일의 최고 인기 모델이다.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M110은 최첨단 신설계가 적용된 새로운 신형 그랜드 타입 건반이 적용되었으며, 막강한 퍼포먼스와 학습 기능까지 담겨있는 스마트 홈-스타일링 디지털피아노이다. 또한 아이들의 쉬운 레슨 효과를 위한 바흐, 모차르트, 슈베르트의 피아노 50곡이 시범 연주곡으로 탑재했다.
M120은 영창뮤직만의 특허 기술인 '스마트 사운드 레코딩'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 전용 케이블을 통해 디지털피아노와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동영상이나 녹음 기능으로 간편하게악기에서 만들어지는 소리만을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 지원으로 60W 고출력 스피커를 통해 선명하면서 풍성한 사운드가 재생되어 홈 오디오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영창뮤직 관계자는 “SP6 신디사이저는 전 세계 교회와 라이브에서 사용하는 전설적인 스테이지 피아노의 완벽한 귀환이라 한다. 경쟁모델 중 가장 가벼운 12.3㎏의 무게로 교회나 콘서트장, 스튜디오사용 시 간편한 이동과 설치가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이어“하단과 측면에 적용된 블루 엣지 색상이 감각성을 더해준다”라며 덧붙였다.
영창 커즈와일의 프로페셔널 사운드 패키지 CUP220은 이탈리아 생산 최고급 천연목재 건반을 탑재했으며, 동급최강의 음향 성능 고출력 멀티 사운드 시스템으로 지금까지의 디지털피아노와 다르게 섬세한 음색과 깨끗한 해상도를 느낄 수 있다.
또한 6월 26일(화) 단 하루 동안커즈와일 sp6 구매시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품과 15만원 상당의 우쿠렐레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DC영창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