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비만은 성인 비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주의가 필요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 역시 자라나는 청소년기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다. 세계최대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가 방학을 맞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 시즌 한정 ‘학생 2+1’ 회원권 판매를 개시했다.
커브스 ‘학생 2+1’ 회원권은 여름방학을 맞는 학생들의 집중 건강관리를 위한 시즌 한정 이벤트로, 8월까지 판매한다. 만 25세 이하의 학생은 누구나 커브스 클럽에서 구매해 이용할 수 있으며, 2개월 이용 금액으로 1개월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1인당 1개 회원권에 한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권 만료 후 재연장은 불가하다.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안에 끝낼 수 있어 방학에도 바쁘거나 좀처럼 운동에 재미를 붙이지 못하는 학생들도 쉽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커브스 코치의 밀착 트레이닝으로 짧은 운동 시간 대비 높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지난 4월 체중 감량 부문 우수 회원이 된 커브스 천호클럽의 23세 김 모 회원은 운동 시작 후 6개월간 체중을 15kg 이상 감량했다. 다이어트를 위해 커브스를 시작한 그녀 역시 “커브스 코치의 세심한 지도와 시간 대비 높은 운동효과가 본인이 느낀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커브스를 미리 체험해보고 ‘학생 2+1’ 회원권을 구매할 수도 있다. 커브스는 회원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상시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찾아 무료체험을 예약 후 방문하면 커브스 코치에게 체성분 측정 및 건강 상담, 기구체험을 받을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 이벤트 담당자는 “체중 관리가 건강 관리의 첫출발인 만큼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학생분들이 커브스의 운동효과를 체감,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한 발짝 더 다가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