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GE 커버쿠션, 일본 QVC 홈쇼핑서 매진

박성준 기자

2018-06-15 16:00:00

참존 GE 커버쿠션, 일본 QVC 홈쇼핑서 매진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참존 GE 커버쿠션이 일본 QVC 홈쇼핑에서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참존은 1일동안 12만개 준비 수량을 완판 시키며 지난 ‘Ge 스킨케어 티슈’ 완판에 이어 일본 내 참존 브랜드의 명성과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해냈다.

이 날 방송에서 선보인 'GE 커버쿠션 파운데이션 EX'는 일명 ‘레인보우 쿠션’으로 사람의 피부톤을 이상적으로 조절해주는 제품이다. 7가지 색상의 레인보우 파우더가 섞이며 노란 피부, 붉은 피부, 잿빛 피부, 창백한 피부 등 사람마다 지니고 있는 피부톤을 화사하게 밸런스를 맞춰주어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준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베이스나 모공 프라이머, 하이라이터, 컨실러 기능 등 10가지 기능이 더해져 있는 다기능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기미, 잡티 커버와 톤 보정으로 쿠션만으로도 간단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3종류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시간이 지나도 윤광 피부의 촉촉함을 잃지 않는다.

참존 관계자는 "1984년 창립 이후 오직 피부만을 위한 연구와 아낌없는 R&D 투자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며 "상품 선정 기준이 엄격한 일본 QVC 홈쇼핑에서 계속해서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것은 2002년부터 오직 품질력으로 승부하는 참존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참존은 일본 후생성에서 화장품 판매업 허가를 취득하였으며 홈쇼핑 채널 판매 등으로 해외에서 매년 100%가 넘는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또 QVC,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부문 베스트셀러로 5회 연속 수상하는 기쁨을 누리며 한류 화장품 브랜드로써 높은 인지도를 이어가고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