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목포전남 웨딩박람회’, 목포 스카이웨딩컨벤션서 열려

총 60명에 ‘블루 다이아몬드’ 등 경품 제공

이경훈 기자

2018-06-14 11:20:39

‘2018 목포전남 웨딩박람회’, 목포 스카이웨딩컨벤션서 열려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목포 ‘스카이웨딩컨벤션’(남악 롯데아울렛 옆) 4층에서 오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목포전남지역 웨딩박람회인 ‘2018 목포웨딩페어’가 개최된다.

이번 목포웨딩페어에서는 LG전자, CJ헬로호남방송, 자엘, 알레르망 남악점, 베스띠아또, S스튜디오, 모두투어, 투어스토리, 노는아이, 빅쇼엔터테인먼트, 루쏘소, 마이수트, 금실, 결한복, 본스킨케어, 가화뷰티, 후사조모, 처갓집폐백, 김씨폐백 등의 20여 개 웨딩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부부가 준비해야 할 웨딩패키지, 혼수, 가전 등을 할인해 제공한다.

웨딩페어에서는 각 브랜드들의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가격은 물론, 공시간대를 노린 실속형 상품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목포 웨딩페어에서는 방문, 상담만 해도 ‘블루 다이아몬드(7명)’, ‘광파오븐기(10명)’, 호텔식 패딩이불세트, 자전거, 고급수제화, 리마인드 웨딩 촬영패키지 등, 총 60명에게 제공되는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웨딩페어 방문 고객은 이 외에 6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스카이웨딩컨벤션 3층에서 개최되는 ‘나눔 플리마켓’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나눔플리마켓은 지역의 미혼모시설에 기부하는 행사다.

스카이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예비부부들이 ‘광주웨딩업체’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진 탓에, 상대적으로 목포전남의 예비부부들에게 다소 불합리하고 불리한 요소들이 많다”고 지적하며, “이에 목포전남지역의 예비부부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혜택 제공을 목표로 이번 ‘목포웨딩페어’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여유롭고 실속 있는 웨딩을 지원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웨딩페어인 만큼, 지역 내 예비부부들에게는 매우 좋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웨딩페어가 목포전남지역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지역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8 목포전남 웨딩페어’는 6월 15, 16, 17일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경품당첨은 17일 저녁 7시에 공개 추첨한다. 웨딩페어 참가 및 행사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스카이웨딩컨벤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