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요즘,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
기온과 함께 습도가 높아지는 여름에는 여드름 및 트러블이 발생한다. 그속에 진드기의 일종으로 모낭충은 얼굴 두피 등 피부 모낭에 서식하는 진드기의 일종으로 모낭 속에 쌓인 피지와 각질을 먹고 산다. 그렇게 때문에 피지 분비량이 많은 여름철에는 그 수가 급증하며 얼굴 가려움증 및 홍반, 모공 확장 등의 증상을 동반한다.
피부 트러블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 청결에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땀과 유분기가 많은 여름철에는 더욱 꼼꼼히 세안을 해야 하는데 알칼리성 클렌저는 세정력이 높은 반면 피부 속 수분을 앗아가고 피부장벽을 자극하므로 약산성폼클렌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장벽의 중요성이 높아진 요즘, 다양한 약산성 폼클렌징이 출시되었는데 그 중 뮤어스킨 브랜드 ‘비퍼스트워터 클렌저’가 눈길을 끌고 있다. 피부과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이며 유해성분 불검출 입증한 제품이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미세한 폼클렌징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 피지까지 제거해주며 자연유래 추출물이 거친 피부결을 개선하고 뮤어스킨의 특허성분으로 화이트닝,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맑게 해주며 피부 트러블 진정 및 생기와 윤기를 도와준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비퍼스트워터크림과 같이 사용하면 효과는 극대화 된다. 얼굴 피부 하얘지는법으로도 유명하다"며 "또한 브랜드 2관왕 수상으로 제품의 신뢰도가 높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