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아카데미뷰티스쿨 구리캠퍼스는 지난달 19일 무한도전대회, 20일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6월 2일 서경대학교에서 주최한 미용경진대회의 대상을 포함하여 주요부문에서 모두 수상 및 그랑프리 도지사 국회의원 대상 등의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19일 대회에서 주니어 그랑프리 국회의원 상외 50여개의 상을 휩쓸었고, 20일 대회에서는 그랑프리 도지사 국회의원상을 수상하는 등 이밖에 70여개의 상을 수상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주요수상내역으로는 △메이크업-특수분장 주니어그랑프리수상 이지민 △네일아트-네일창작 그랑프리수상 이다희 △헤어미용-창작컷트-총장상 대상 우혜주 △피부미용-전신특수관리 도지사상에 양지은 학생이 수상하는 등 이외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특히 지난 2일 서경대학교에서 주최한 미용경진대회에서는 단 한명만 수상할 수 있는 대상에 창작커트 부분으로 우혜주 학생이 수상하면서 장학금 800만원에 특전까지 누리게 되었다.
서경대학교에서 주최한 미용경진대회에는 외부강사의 참여 없이 오직 서경대학교 교수들만으로 심사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우혜주 학생의 대상수상이 의미하는 것이 크다고 할 수 있다.
구리 남양주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의 고연정 원장은 “서경대학교 실기고사대비 수업은 교수진 2명으로 진행이 된다"며 "서경대학교 실기수업을 맡고 있는 2명은 現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예술학 특임교수 한국업스타일 전문가 협회 수석 부회장을 맡고 있는 맹유진 교수와, 박사학위의 변나래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며, 모든 수강생들이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구리 남양주 SBS뷰티스쿨 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모든 국가자격증과 속눈썹연장 왁싱 대회대비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환타지메이크업 헤어실무반 피부실무반 네일아트 등의 수업을 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미용학원으로, 구리를 포함하여 남양주, 덕소, 별내, 평내, 진접, 퇴계원 등의 인근지역에서 수강생들이 모이고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