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필름 브랜드 '힐링쉴드'는 갤럭시노트8, 갤럭시 S9, S8 시리즈 전용 사이드 점착식 강화유리의 단점이 모두 개선된 풀 점착 강화유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힐링쉴드의 풀 점착 강화유리는 시중에 판매중인 풀 점착 강화유리 제품들과 달리 초기 부착 실패 시에도 사이드 위치를 재 조정하여 완벽하게 부착이 가능하며 고급 실리콘 점착제를 마이크로 밀링(Micro scale Milling) 처리하여 균일한 강화유리와 기기액정에 균일하게 모두 점착되어 뛰어난 일체감과 우수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폰트리, 정부인가 힐링쉴드 연구소 총괄 김민규 부장은 ”시중의 풀 점착을 표방한 저가 저품질 강화유리가 힐링쉴드 제품과 유사하게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다"며 "하지만 힐링쉴드의 풀 점착 강화유리는 오랜 기간, 수많은 제품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풀 점착 강화유리로 기기액정과의 일체감, 터치감, 내구성 모두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힐링쉴드 고품질 풀 점착 강화유리 출시 기념 이벤트로 풀 점착 강화유리 시리즈 구매 시 후면 고광택 보호필름 1매 무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과 포털 검색을 통해 오픈 마켓, 종합몰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3년(2016~2018)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17년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에 수상 된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