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가 5월 2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지난 26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우앤독'에서 '월경박람회 28'에 참석했다고 28일 밝혔다. ‘월경박람회 28’은 이지앤모어와 프란이 공동 주최했으며, 시크릿데이가 2,700P 생리대를 협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생리 용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초경부터 완경에 걸친 생리 관련 고민을 나누는 강연과 더불어 전문의와 함께하는 1:1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여성들이 행복하게 월경을 맞이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를 고민하던 중 “건강한 월경을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단순한 생각에서부터 기획된 ‘월경박람회 28’ 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여성이 사용하는 여성 위생용품은 자극 없이 순해야 한다 라는 진심을 담은 작은 생각에서 시작된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 그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런칭 후 6년간 꾸준히 단순 생리대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 가치와 제품 가치 또한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안전성 관련 사회적 이슈에서도 소비자들의 안전을 확보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 안전성 인증이 가능한 기관의 테스트 완료 및 자사 내부 연구개발팀이 제품 테스트를 직접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시크릿데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월경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 달에 한번 월경 중인 나의 몸에게 응원메시지를 이달 28일~31일 동안 시크릿데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1인 2매), 시크릿데이 신제품 100% 순면커버 생리대 러브코튼 패키지를 증정한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